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커뮤니티
  3. 질문과 답변

게시판 상세
제목 Pixhawk 2.1 수리 관련 문의
작성자 이연**** (ip:)
  • 작성일 2019-11-2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4
평점 0점

안녕하세요 드론장입니다.
저희쪽에서 구매하신 제품만 수리 접수가 가능하고, 저희 매장에 구매자 성함, 연락처, 증상을 적어서 보내시면 됩니다.
배송 완료 후 2주 이내에 접수된 불량 제품만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수리 및 불량 확인은 해외 본사에 컨펌을 받은 후에 수리 또는 교체되기 때문에 최소 2주에서 1달 정도 소요됩니다. 

[ Original Message ]

https://xcopter.com/board/free/read.html?no=63231&board_no=5&page=

위 글의 작성자입니다.

드론장으로 수리 의뢰를 하려는데요

몇가지 여쭤볼게 있어서 문의올립니다.

1. 만약에 수리를 보내려면 어떤 절차를 밟아야 하며 어디로 보내야 하나요?

2. 배송된 당일날에 개봉하였고 바로 PC에 셋팅하려고 연결한것 이외에 기체에 장착한적이 없습니다.

혹시라도 하드웨어나 소프트웨어 문제로 인한 불량이라면 새 제품으로 교환 가능한가요?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내맘대로 결제하기

학교 및 연구기관 구매가이드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