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커뮤니티
  3. 질문과 답변

게시판 상세
제목 Pixhawk 2 GNSS Set 구매 후 Mission Planner에서 오류
작성자 이정**** (ip:)
  • 작성일 2019-11-2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89
평점 0점

귀사에서 Pixhawk 2 GNSS 세트 구매후 DJI F550 프레임에 장착하여 세팅을 하기위해 Mission Planner와 연결했습니다.
이후에 Hexacoptor 펌웨어 업로드한 이후에 Mission Planner에 연결하면
첨부한 사진과 같은 오류가 뜹니다.
구글링을 통해서 파라메터 값을 바꿔보고 펌웨어 버전을 바꿔봐도 해당 증상이 없어지질 않았습니다.
Pixhawk 관계자는 파라메터를 변경해도 해결되지않으면 리셀러에게 연락하거나 RMA를 보내라고 하는데
혹시 드론장에서 해결 해주실수 있는 문제인지 여쭤보고싶습니다
관련링크 첨부해드립니다.




첨부파일 픽스호크 1.png , 픽스호크 2.pn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내맘대로 결제하기

학교 및 연구기관 구매가이드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